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1-28 오후 02:42: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 기탁 이어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24일
[이재영 기자]= 재단법인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 장학금기탁(KT&G)
ⓒ CBN 뉴스
KT&G 영주공장(공장장 김대영)은 지난 23일 경영이념인 ‘함께 하는 기업’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써 직원들이 자율 기부한 상상펀드기금으로 운영하는 상상펀드기금운영위원회에서 “행복한 영주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1천만원의 인재육성장학금을 기탁하였다.

그동안 소외계층에게 김장김치, 연탄, 난방유등 겨울나기 용품을 지원하여 이웃사랑과 인재육성을 같이 실천하고 있다.

특히 김대영 공장장은 그동안 인사이동으로 타 지역에 근무하면서도 18년간 영주에 주소를 두고 있어서 남다른 영주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 많은 인재육성장학금과 나눔을 실천하겠는 뜻을 전하였다.

또한 대한전문건설협회 영주시지회는 현재 248개업체로 회장 임상규,부회장 홍성탁, 사무국장 김효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주지역에서 사업을 잘 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가 영주시의 덕분으로 지역 사회에 나눔과 봉사 실천을 위해 기탁하게 되었으며 총 기탁금액은 900만원으로 앞으로도 나눔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장학금기탁(대성임업대표이사)
ⓒ CBN 뉴스
대성임업(주)는 경북 영주시 영주로 258에서 박판, 합판 및 유사적층판 제조업체로서 1971년 설립되어 대(代)를 이어 45년동안 가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30년 이상 전통산업을 영위하며 지역발전에 기여한 산업·문화적 가치를 가진 사업체를 지정하는 “향토뿌리기업”으로 2013년 선정되어 가업을 승계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탁한 대표들은 “평소 인재육성에 많은 관심이 있어 장학회를 찾게 되었으며, 우리지역이 발전하는 길은 우수 인재양성이라며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격려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탁할 의사를 전하였다.

장욱현 이사장은 “평소 장학사업에 관심을 가져 주신 덕분에 장학회가 성장 발전하고 있으며 인재육성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