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1-28 오후 02:42: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주)에이텍 장학기금 5천만원 기탁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4월 15일
↑↑ (주)에이텍 대표이사 신승영 장학기금 기탁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에이텍(대표이사 신승영)은 지난 14일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장욱현)에 장학금 5천만원을 기탁하였다.

경북 영주시 안정면 출신인 신승영 대표이사는 평소 남다른 애향심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장학사업에 꾸준한 관심을 보였으며, 이번 5천만원 장학금 기탁으로 총 기부액은 1억원에 이른다.

신승영 대표이사는 “회사를 경영하면서 누구보다 지역 인재육성의 중요성에 공감하며 다양한 방면의 인재를 만들어가는 것은 이들을 뒷받침하는 부모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과 사회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말하였다.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장욱현 영주시장은 “ 타고난 인재와 학업 우수자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분야의 인재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지원 하는 것도 중요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1993년 신승영 대표이사가 설립한 ㈜에이텍은 교통요금 징수 시스템 및 산업용 디스플레이 제품을 주로 생산하는 IT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일하기 좋은 기업, 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 등을 통해 가족 같은 기업이란 모토를 실현한 우수 중소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4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