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1-28 오후 02:42: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주시 ‘2017년 상반기 공무원 제안 공모전’ 실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5월 31일
ⓒ CBN뉴스 - 영주
[이재영 기자] 영주시는 내달 30일까지 영주시의 시정현안 문제, 제도 개선에 관한 사항에 대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2017년 상반기 공무원 제안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분야는 인구 늘리기,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살리기, 예산절감 및 예산 효율화, 중복업무 통합, 규제개혁, 새 정부 출범에 따라 정책기조에 맞는 과제 등 힐링중심, 행복영주! 실현을 위한 시정 전반, 제도 개선에 관한 사항으로 영주시 소속 공무원이라면 누구나 제안이 가능하다.

접수된 제안은 창의성, 경제성·능률성, 계속성, 적용범위, 노력도 등을 종합해 담당부서, 실무심사위원회 및 제안심사위원회(시정조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채택하게 된다.

영주시는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최우수상 1건, 우수상 2건, 장려상 3건 총 6건의 우수제안 수상자에게 시장표창과 시상금을 수여하고 근무성적 평정에 가점 및 종합성과평가 개인평가 시 가점을 부여하는 등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교영 기획감사실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영주시 중점 시책에 대한 공무원들의 관심을 높이고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행정 혁신과 시민행복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수립·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5월 3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