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1-28 오후 02:42: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통 큰 마케팅 지원사업 효과 '톡톡'

- POMIA, 지역 중소기업들의 신규시장 판로개척에 ‘단비’ -
- 전방위 마케팅지원사업 펼쳐 지역 중소기업 호응도 급상승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1월 04일
↑↑ 금속산업대전 사진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의 마케팅 지원사업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 지역 중소기업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은 지난 10월 28일부터 4일간 경기도 일산 KINTEX에서 개최된 '금속산업대전 2015' 에 화신강업 주식회사 등 지역기업 7개사 참가를 지원하고 풍성한 판로개척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지역 중소기업인 주식회사 한동기술화학, 엠엔브이, ㈜범비에스티, 화신강업주식회사, DCI열처리, 주식회사 팸토펨, 한국맥케이용접 주식회사 등 7개 기업으로 구성된 POMIA 시장개척단은 4일 동안 200여명의 현지 바이어와 총 30억원 규모의 납품상담을 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한국맥케이용접 주식회사의 경우 전시회에 참가한 바이어로부터 3억원 규모의 납품을 확답 받아 세부적인 협상타결 여부에 따라 대규모의 매출신장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POMIA는 국내외 전시회 및 수출상담회에 참가하는 지역 기업에 바이어 매칭 뿐만 아니라 부스임차료, 통역비, 장치비, 운송료 등의 경비를 파격적으로 지원해 판로개척에 목말라 하는 지역의 중소기업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 최영주 원장은 “지역의 중소기업들의 신규시장 판로개척이 실제 수출과 매출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에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1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