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1-28 오후 02:42: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영주시, ㈜ 부경 대표이사 김찬모 장학금 1천만원 기탁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5월 19일
↑↑ 장학금 기탁 (주)부경 김찬모 대표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부경 김찬모 대표이사는 지난 16일 3년째 영주를 찾아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하여 눈길을 끌었다.

평소 기부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김찬모 대표이사는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에 총 3천만원을 기탁하였으며, 수년 간 지역 학교 발전에 지대한 관심과 지원으로 나눔문화의 표본이 되고 있다.

김찬모 대표이사는 “교육과 문화예술을 지원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고 국가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는 밑바탕을 만들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장욱현 이사장은 “많은 기탁자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매년 영주의 뛰어난 인재들을 뒷받침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방면의 인재들을 발굴,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영주시 장수면 출신인 김찬모 대표이사가 운영하고 있는 ㈜부경은 항공기 부품제작 전문업체로 국내 중소기업 최초로 항공기 엔진부품 국산화에 성공하였으며, 꾸준한 연구개발로 난삭재 가공부분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여 명실상부한 첨단 친환경 기계기술 보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5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