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1-28 오후 02:42: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영주시,인재육성 장학기금 기탁 이어져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1월 12일
[안영준 기자]= ㈜호정산업(대표 여중훈), 영주시청 건축과(과장 김훈)는 지난 8일 각 1백만원을 인재육성장학금에 기탁하였다.

↑↑ 장학금 기탁- 호정산업
ⓒ CBN 뉴스
㈜호정산업(대표 여중훈)은 2014년도 1백만원 장학금 기탁에 이어 올해에도 1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 장학금기탁-건축과
ⓒ CBN 뉴스
영주시청 건축과(과장 김훈)는 민선6기 출범을 계기로“안된다 건축민원”에서 “된다 건축민원”이라는 슬로건으로 건축민원행정 수행에 일대 혁신을 가져와 ‘경상북도 건축행정종합평가’에서 영주시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받은 시상금 1백만원을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에 기탁하였다.

김훈 건축과장은 “시상금이 지역인재육성에 작으나마 보탬이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민선6기 출범과 함께 시작한 ‘시민 섬김 행정’의 지속적인 추진으로 시민에게 신뢰받는 건축행정이 되도록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호정산업(대표 여중훈)은 국내 최초로 패각을 이용한 식생블록 제조방법 및 이를 이용한 녹화공법을 특허 출원, 친환경을 이끄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영주의 향토기업 ㈜호정산업 여중훈 대표는 “영주시 향토기업으로 성장하면서 지역인재 개발에 동참하는 것이 기업의 소명”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장욱현 영주시장은 “향토기업으로서 지역경제발전에 앞장 서주시고 또한 장학사업에 지속적 관심을 가져 주셔서 장학회가 성장 발전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1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